캐나다어학연수 항공권

캐나다어학연수 항공권 구매시 주의사항

관광비자 소지자

캐나다 관광비자로 입국하실 경우 보통 최대 6개월 까지 어학연수 및 체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입국하실 때 반드시 캐나다를 떠나는 out 티켓을 소지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캐나다 입국심사시 입국거절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캐나다를 떠나는 티켓은 꼭 한국이 아닌 제 3국으로의 티켓도 무관합니다. 또한 캐나다 관광비자를 연장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더라도 리턴일이 6개월 넘는 티켓이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처음에는 6개월 이내의 리턴일정으로 우선 발권하시고 비자연장을 확정하시게 되면 리턴날짜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또한 관광비자라 하더라도 출국전 여행 허가를 꼭 받으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여기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캐나다에 1년까지 체류가 가능한 비자입니다. 자신의 리턴 일정이 변동 없이 확정적이라면 왕복항공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보통 워킹홀리데이 비자의 경우 입국도시와 출국도시가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편도항공권으로 입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도로 입국하신 후에 개인 일정과 상황을 고려해서 아웃 티켓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학생비자 소지자

캐나다 학생비자는 체류기간이 6개월 이상입니다. 1년 이내로 학업이 끝난다면 왕복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보통 항공권 유효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1년 이상 체류하신다면 편도티켓으로 캐나다에 입국하신후 리턴 티켓을 천천히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캐나다 입국하실떄 꼭 미리 받은 유학허가서를 프린트해서 지참하셔야 합니다.캐나다 현지 항공사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캐나다 아웃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