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과정 컨설팅 후기

 

[유학브레인 박사과정 컨설팅 후기 – 김OO님]
PhD in Physical Therapy

 

저는 현재 미국 박사과정 유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 카페에 미국 유학에 관한 후기는 상대적으로 많지가 않아서 긴가민가 하다가 실장님과 통화를 하고 나서는 망설임 없이 유학브레인을 선택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학원 지원을 위한 SOP나 CV를 작성하는 과정이 그냥 생각하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막상 하려고 보면 정말 막막한 작업인 것 같습니다. 특히 SOP와 CV는 교수님들과 제가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과정인 만큼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막상 혼자 했더라면 굉장히 버거운 과정이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유학원에서 빠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굉장히 깔끔하게 잘 다듬어 주셔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합니다.

또한 지원하고자 하는 전공에 대한 학교 정보까지 정말 쉽고 꼼꼼하게 잘 정리 요약해주셔서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와 원하는 교수님을 찾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결과를 내기 까지는 아직 많은 과정들이 남아 있지만, 지금까지 함께 진행해 주신 것을 생각하면.. 저만 잘하면 될 것 같네요.. ^^;;

주변에 유학준비하려는 지인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유학브레인을 추천하겠습니다.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유학브레인 강추합니다!

ps. 성실장님, 늦은 나이에 유학 준비한다고 어리버리 타고 있는데도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