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브레인 미국 박사과정 컨설팅 후기 – 정OO님]
PhD in Psychology {Social Psychology}

이번에 유학브레인의 도움을 통해 미국 심리학 박사과정에 풀펀딩으로 합격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상당히 촉박하게 유학을 준비하였고, 작년 10월에야 유학브레인의 도움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불과 2개월 남짓한 기간이었지만 프로그램 서칭과 교수 컨택부터 지원서 작성과 인터뷰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정말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진행해주셨습니다. 혼자 유학 준비하면서 저보다 앞서 미국으로 간 선배들과 지인들이 넘겨준 자료들과 후기들도 참고하였지만 아무래도 유학원에서 제공하는 컨설팅과 자료에 비하면 체계적인 면이 많이 부족하였습니다. 유학브레인에서 제공하는 검증된 가이드라인과 자료들은 절대적인 도움이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학브레인과 함께 지원한 대학원 한 곳과 제가 개인적으로 지원한 대학원 한 곳에 합격하였습니다. 유학브레인은 프로그램 서칭 과정에서 제가 놓친 대학을 찾아주셨고, 최종적으로 해당 대학의 박사과정에 입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교수님과 fit이 맞고 연구환경이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라 상당히 만족합니다. 만약 유학브레인의 도움이 없었다면 저는 정말 좋은 기회를 놓쳤을 것입니다.

유학, 특히 박사과정 유학에는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됩니다.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압박이 정말 심하고 그로 인해 자칫하면 실수하거나 준비가 허술해질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저는 유학브레인의 도움으로 훨씬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지원을 마칠 수 있었으며, 의지할 곳이 있다는 점에서 많은 심리적 안정감을 얻었습니다. 만약 제 주위 사람들이 유학원의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유학브레인을 추천할 것입니다.

그 동안 많은 도움 주신 유학브레인 분들, 특히 성실장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