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사과정 컨설팅 후기 MA in Statistics

[유학브레인 미국 석사과정 컨설팅 후기 – 조OO님]
MA in Statistics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대학교를 졸업하고 석사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유학브레인에서 받은 도움이 너무 많아서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고자 이렇게합격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성시춘 실장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처음 유학브레인에 상담을 받은 것은 작년 6월 쯤 이였습니다. 다른 여러 유학원에서도 상담을 받아보았지만, 유학브레인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유학원의 오랜 경험때문에유학브레인에서 컨설팅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지원을준비하는 내내 유학원을 신뢰하고 같이 일을 하면서 훨씬 더 수월하게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준비함에도불고하고 유학원과 끊임없이 논의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혼자 하면 많이벅찰 수 있는 일들을 유학원에서 도와주셔서 막힘 없이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유학브레인과 함께 하면서좋았던 점 몇개를 나열 해 보겠습니다.

자료 정리

어떤 학교들을 지원할지 고민할 때 여러 요소를 보고 학교를 결정했는데요, 많은 사항들을 다보기 편하게 작성해서 보내주셔서 학교를 고르는데 좀 더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저에게는 석사 프로그램이박사 지원을 할 때 적합한 프로그램인지 보는게 매우 중요한 요소 였는데, 이러한 점도 유학브레인에서 잘 작성해주셔서어떤 학교들을 지원할지 고를 때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

학교들을 고른 후 유학브레인에서 보내주시는 것들에 따라 차근차근 준비를 하니훨씬 더 체계적으로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원을 지원하다 보면 여러 서류 및 필요한 인적사항이 많은데, 이런 부분을 다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유학브레인에서 보내주신 파일들을 다 읽고 작성해야되는 부분들을 작성해서 보내드리면또 정리해서 보내주시고 특히SOP외에도 resume 및 transcript등등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SOP 수정

제가 제일 만족 받은 부분 중 하나 입니다. 처음에SOP를 쓸 때 무슨 내용을 쓸지 고민이 많았는데, 유학원에서 큰 아웃라인을 주시고그렇게 작업해 나가는 모습을 보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적극적인 피드백과 설명을 통해 잘못된 부분은고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피드백은 숫자에 상관없이 좋은 결과물이 나올 때 까지 도와주셔서 참 고마웠습니다.특히 제가 마무리 될 쯤 한 두 문장에 관해 여러 번 물어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물어볼때 마다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유학원의도움 덕분에 여름과 학기 도중  에 리서치와 학업에 몰두할 수 있어서 너무만족 스러웠습니다. 또한 스케줄 관리도 유학원측에서 해주시기 때문에 늦게 제출하거나 마음 졸이는 것 없이 지원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그리고 제가 중간중간에 여러가지 다양한 질문들을 했었는데 성심 성의 껏 대답해주 셔서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2,3월에 제가 합격 메일 을 받았을 때 는 마치 가족처럼 같이 축하해주시고 한때 거절을 당해 힘들어 할 때도 응원 해주시던 부분이 참 감사했습니다. 유학브레인과 함께 한 결과 Southern MethodistUniversity Ph.D Full Funding, Emory University MS, Columbia MA프로그램에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유학브레인과 지원 기간 내내 도와주신 성시춘 실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싶습니다!

원문 : 유학브레인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olveme/3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