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어학연수 장점

영국어학연수 장점

■ 전세계 영어교육의 뿌리

영국영어는 전 세계 영어교육의 토대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어교육을 위한 커리큘럼과 교재등의 기초는 Oxford에 기반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영국에서의 어학연수는 정통영어교육의 커리큘럼과 교습방식, 영국식 악세트 등의 고급영어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 낮은 한국학생 비율

영국은 유럽에서 대표되는 영어사용국가입니다. 유럽의 대부분의 학생들 또한 진학 혹은 취업을 목적으로 영어를 배우기 위해 어학연수를 하며, 유럽학생들이 어학연수를 위해 선택하는 국가 중 첫번째가 영국이 됩니다. 따라서, 영국의 대부분의 어학연수 학원들의 국적비율은 유럽학생들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며, 그 외에도 아프리카, 아랍계통의 학생들이 제일 많이 선택하는 국가 또한 영국입니다. 미국이나 캐나다 등의 국가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한국학생비율이 매우 낮아, 다양한 국적을 가진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저렴한 비용으로 유럽여행이 가능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생의 여행지로 꼽는 유럽. 영국에서의 어학연수는 유럽의 모든국가로 가장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유럽대륙내에서는 국내선 개념으로 저렴한 항공권으로 2~3시간안에 다른 국가로의 여행이 가능하며, 비행기 뿐만 아니라 기차등의 다양한 방법으로도 저렴한 배낭여행이 가능하다. 평소에 본인이 꿈꾸었던 유럽도시로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영국에서 어학연수 하는 동안에 실행에 옮기도록 하자.

■ IELTS와 Cambridge 시험의 정수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영어능력테스트인 IELTS와 Cambridge 시험의 모국이라 할 수 있다. 상세한 커리큘럼과 시험준비방법에 대한 교육으로 제대로 된 시험공부를 할 수 있으며, 영국에서 치룬 IELTS와 Cambridge 시험결과는 전 세계로의 진학, 취업시 높이 인정된다.

■ 비자발급이 쉽다.

영국은 어학연수를 위한 비자발급이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매우 용이하다. 미국처럼 영사의 개인적 판단에 근거하지 않아, 불합격할 확률이 낮다. 영국교육부에서 인증받은 어학교를 선택하고, 영국내에서 공부하는 동안의 기간을 충당할 재정적요건을 충족한다면, 영국어학연수 비자(ESVV 11개월)는 손쉽게 발급된다. 또한, 무비자로 6개월까지 어학연수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