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

왜 영국으로 유학을 가야 하나요?

우수한 문화유산

영국은 왜 위대한 나라일까요? 영국의 문화유산은 전 세계문화의 근간을 이루고 있을 정도로 우수합니다. 현대 영미문학의 시초가 된 17세기 세익스피어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 문화신드롬을 일으킨 해리포터의 죠엔롤링, 대중음악을 넘어 클래식이 된 비틀즈, 그 이름만으로도 나라의 브랜드를 대신하는 영국의 세계적 문화유산입니다.
세계축구의 중심지 프리미어리그나 윔블던 테니스 대회, 요트, 승마등의 스포츠 강국이고, 패션산업의 중심지 런던 패션위크, 다양한 건축문화유산과 미술, 예술의 중심, 유럽문화의 다양성이 가장 잘 집약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문화유산이 위대한 나라는, 인간 개개인의 Humanity를 풍요롭게 합니다.

우수한 교육

세계대학의 근원은 유럽에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명문대학에 속하는 영국의 옥스포드와 캠브리지는 영미권 대학의 뿌리라 할 수 있습니다. 연구와 혁신, 창조를 중시하는 영국교육은 비평적 사고, 분석과 토론위주의 스스로 학습하는 학업환경을 통해 진보적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방침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대학은 학부때부터 전공에 집중되어 전문가를 길러내며 다양한 선택을 통해 학생들은 여러가지 학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구 대비 가장 많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영국의 교육의 우수성은 전 세계에 널리 인정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