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컬리지입학 유아교육학과

[유학브레인 캐나다컬리지 입학 컨설팅 후기 – 조OO님]
유아교육학과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브레인을 통해서 현재는 캐나다컬리지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예전부터 계속 수속후기를 한번 꼭 써드려야겠다고 생각했지만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한국이 아닌 캐나다에서 작성합니다 ㅎㅎㅎ 죄송.

사실 처음에는 집에서 가까운 다른 유학원에서 진행을 했었는데 약간 문제가 있어서 알아보다가 유학브레인을 통하게 되었습니다. 지방이다보니 방문보다는 인터넷으로 알아보았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글들이 가장 전문성 있는 글? 같아 보여서 결정했습니다. 2시간 버스를 타고 가서 상담을 거의 2시간 30분인가 했던것 같습니다. 컬리지 입학신청하고 비자 준비하고 비자 받고 비행기티켓 사고, 여러가지 많이 도와주셨구요. 저는 필요한 서류 우편으로 보내드린 일하고 비자 신체검사 받은거 외에는 별로 할일이 없었던거 같네요 ㅋ 비자가 예상보다 조금 늦게 나와서 약간 조마조마 했지만요.

캐나다와서 생활해보니까 한국보다 불편한 점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도 항상 폭풍카톡 드리고 ㅋ 시차가 있는데도 항상 빠르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부 열심히 해서 컬리지 잘 졸업해서 취업도 잘하고 싶은게 목표입니다. 그때까지 계속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저도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유학브레인 많이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