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토익 과정

 

필리핀 토익 어떨까?

필리핀에서 스피킹실력 뿐만 아니라 토익과정을 수강하려는 분들도 많이 계신듯 합니다. 취업을 위해서, 본인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 스펙업을 하기 위해서 등등 이유는 다양합니다. 필리핀 토익과정은 토익입문반, 토익집중반, 토익보장반 정도로 구분이 됩니다. 토익입문반의 경우 처음으로 토익을 접하시는 분들이 일반영어와 함께 토익을 병행해서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토익집중반으로 12주 이상 공부하게 되면 레벨에 따른 최소 토익점수를 보장해주는 토익보장반이 있습니다. 토익보장반으로 입교시 12주 후에 목표점수를 받지 못하게 되면 추가수업료 없이 공부를 연장할수 있습니다. 물론 12주 기간 동안 수업에 결석하시지 않고 열심히 하셔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현재 필리핀어학원 중에서 토익과정이 개설된 곳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학원 자체에서 ETS공인 토익시험을 보실수 있는 어학원과 좋은 피드백을 유지하고 있는 어학원으로 안내드립니다.


■ 세부 SMEAG어학원

SMEAG어학원의 경우 현재에 3개의 센터중에서 캐피탈캠퍼스에서 토익과정을 진행중이며 ETS 토익 공인 센터이기 때문에 학원 내에서 공인토익 시험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세부지역 타 어하원 학생들도 공인토익 시험을 SMEAG어학원에서 보기도 합니다. 토익입문반, 토익점수보장반(600점, 700점, 800점, 900점)이 개설되어 있어서 토익 초급자 부터 고득점자까지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큰 대형어학원인 만큼 좋은 피드백과 깔끔한 시설, 60%이상의 외국학생 비율을 유지하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SMEAG어학원 자세히 보기


■ 바기오 토크어학원

바기오에 위치한 토크어학원의 1:1수업 6시간으로 단순히 점수를 얻기 위한 수업이 아닌 말하기 실력까지 겸비한 토익수업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토익점수 800점보장반과 900점 보장반의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토크어학원은 바기오에 3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집중반과 토익보장반은 E&E센터에서 공부하시게 되며 매일 모의토익 시험을 보시게 되어 토익 시험에 대한 적응과 스킬향샹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선선한 바기오 지역에에서 스파르타로 공부하시고자 한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바기오 토크어학원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