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 아이엘츠

호주어학연수 아이엘츠 

IELTS는 영어사용 능력평가 시험 중 하나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4가지 영역에 대한 평가를 진행합니다. 호주, 영국, 캐나다, 미국,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로의 이민이나 대학 입학을 위해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최근 인정되는 범위가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9점 만점의 시험으로 각 영역별 평가점수가 따로 부여되며 아카데믹과 제너럴 모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년 200만명 이상이 아이엘츠 시험에 응시하고 있는 만큼 IELTS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대학이나 전공별로 다르지만 보통 호주 전문대 입학을 위해서는 5.0~5.5, 정규 대학은 6.5~7.0 정도의 아이엘츠 점수가 요구됩니다. 꼭 외국대학 입학이나 이민 목적이 아니더라도 본인의 스펙 향상을 위해서나 고급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공부하는 분들도 최근 많아지고 있습니다.

■ Embassy English

세계적인 교육그룹으로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골드코스트 지역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개의 센터 모두 아이엘츠 과정 개설되어 있으며 영어 실력 향상과 더불어 아이엘츠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스킬들을 배우게 됩니다. 엠바씨 아이엘츠 코스는 Intermediate 레벨 이상, 최소 4주 기간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아이엘츠 20레슨+선택과목 8레슨 혹은 일반영어 20레슨+선택과목 8레슨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Embassy English 어학원 자세히 보기>>>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골드코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