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 캠브리지

 

호주어학연수 캠브리지 과정

영국 캠브리지 대학에서 개발된 영어 자격시험으로 유럽과 영연방 학생들이 취업, 대학입학등 영어실력 측정을 위해 많이 보는 시험이다. 한국 학생들이 취업을 위해서 토익 시험을 보는 것처럼 많은 유럽 학생들은 캠브리지 시험을 준비한다. 토익이 리딩과 리스닝, 문법 위주의 시험이라면 캠브리지는 실생활에서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중점을 두고 있는 만큼 최근 한국 대기업, 외국계 회사들도 점차 인정해고 있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다른 영어 자격시험이 자격이 유지되는 유효기간이 있지만 캠브리지 시험은 유효기간 없다.

캠브리지 시험은 초급부터 KET, PET, FCE, CAE, CPE 고급 레벨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벨별로 수강할수 있는 최소 영어레벨이 필요하다. 한국 학생들은 FCE 레벨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으며 잘하시는 분들은 CAE 레벨까지 패스하는 분들도 있다. 본인의 영어실력이 중급 이상이거나 장기간 어학연수를 하신다면 계속 같은 ESL 코스를 듣는 것보다 캠브리지 과정 같은 시험 자격시험도 섞어서 계획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한다. 또한 캠브리지 클래스에 아시아 학생들이 거의 없고 대다수 유럽학생들이 많다는 점도 장점이다. 호주 캠브리지 과정은 시험일에 맞춰서 10주 ~ 12주 과정으로 1년에 4번 개설된다. 시험 결과는 5단계 이며 A, B, C 등급은 합격 D, E 등급은 불합격이다.

호주 캠브리지 과정 추천어학원

■ Lexis English

호주에서 캠브리지 과정 졸업생들이 가장 많은 어학원으로 호주 지역 5센터 모두 FCE, CAE 캠브리지 과정이 상시 개설되어 있다. 특히 누사와 퍼스지역은 캠브리지 최고 레벨인 CPE 레벨까지 개설되어 있으며 공인시험 센터이기도 하다. 유럽학생들이 많은 어학원이며 졸업생 피드백도 상당히 좋은 어학원이다. 또한 자체 학생기숙사도 운영하고 있어서 외국학생들과 함께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은 주당 풀타임 25시간으로 진행된다. 

Lexis English 지역별 캠퍼스 소개 보기 : 브리즈번 / 바이런베이 / 누사 / 퍼스 / 션샤인코스트

■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세계 8개국에 35개 이상의 센터를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호주 5개 센터 (시드니, 맨리, 브리즈번, 멜버른, 케언즈)에서 캠브리지 FCE, CAE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또한 5개 센터 모두 캠브리지 공인시험 센터이기 때문에 학교에서 시공인 시험을 보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수업은 캠브리지 시험준비 28레슨 + 보충학습 7세션 (주당 26.25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대형어학원인 만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어학원이다.

Kaplan 어학원 지역별 캠퍼스 소개 보기 : 시드니& 맨리 / 브리즈번 / 멜버른 / 케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