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코스 / 과정

General English (ESL) 일반영어과정

호주에서 가장 많은 어학연수 학생들이 배우고 있는 일반영어 과정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업무나 여행을 위한 실제적인 영어를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말하기, 듣기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공식 및 비공식 상황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의사소통 늘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EAP 대학진학영어과정

대학진학영어 과정은 어학연수 학생들이 영어권 대학 혹은 TAFE( 전문적인 직업과 기술 교육을 하기 위해 호주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립교육기관)과정을 이수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대학진학영어 과정에서는 주로 에세이 쓰는법, 프레젠테이션 등을 집중적으로 학습합니다.

특수과정 (비지니스, 항공, 테솔)

특정 목적을 위한 영어 과정으로는 비즈니스영어(취업영어), 항공영어, 관광영어, TESOL(영어교사 자격과정) 등과 같은 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과정들은 특별한 전문 분야와 같은 목적을 위한 영어과정 입니다.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IELTS, TOEFL, Cambridge Certificate 와 같은 영어 능력평가 시험 준비를 돕는 과정이며, 이 시험에 대비하는 어학연수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호주나 외국대학에 진학하기 위한 학생들도 있지만 개인의 영어스펙을 높이기 위해 공부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대비 영어 과정

중,고등학교 대비 영어 과정은 사립 또는 주정부 산하 공립고등학교에 진학하기를 원하는 유학생들을위한 코스입니다 ^ ^ 호주에서 고등학교로 진학하고자 하는 유학생들은 일반적으로 IELTS 5.5이상의 영어점수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요. IELTS 점수가 없을 경우 이 과정에 입학해서 일정 레벨까지 이수하게 되면 호주 학생들과 같이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호주에서 고등학교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ESL(호주 고등학교에 있는 영어수업과목) 과는 다릅니다.
 
스터디투어(Study Tour)

스터디투어는 일반적으로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이 과정은 개인 또는 그룹에 맞게 편성하였으며 여행을 즐기면서 호주의 여러 환경을 직접 느끼며 엉어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호주어학연수와 다양한 여가활동을 혼합해서 실시하며 호주의 학생들과 버디(호주 학생 파트너 또는 수업 도우미)를 통해 자연스럽게 호주 학생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