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개별 대학의 편입학 지원 규정에 대한 가이드

원서를 쓸 대학을 결정하는 것은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 선정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대학 순위 리스트 제공, 학부 프로그램의 순위 리스트 & 상세 커리큘럼 안내, 장학금에 관한 상세 정보, 지원자의 상황을 분석하여 유리한 대학을 선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 생활 환경, 지역 환경, 학비 등의 부수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가장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드립니다.미국대학 편입학을 위해서는 해당 대학에서 요구하는 편입학 지원 규정을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지원 조건을 맞춘 경우에도, 각 전공에서 요구하는 편입학 지원 규정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에는 편입학에 실패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지원자의 상황을 분석하여 유리한 대학을 선정할 수 있도록 대학순위 리스트, 학부 프로그램 커리큘럼, 장학금/학비 정보, 생활/지역 환경 등의 부수적인 요소를 고려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Step 2

대학 요구 자격을 갖추기 위한 컨설팅

편입 지원할 대학이 선정되면, 해당 대학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이와 관련된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Step 3

에세이 등 영문 서류 에디팅

미국대학 편입학 지원에 필요한 Essay(에세이), Personal Statement(자기소개서), Subject Essay(학교별 주제 에세이) , Resume(이력서) 등의 모든 지원 준비 서류 작성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Step 4

지원대학의 원서 작성과 서류 발송 등 행정 업무

Step 5

입학처, 대학과의 커뮤니케이션

편입학 지원 과정에서 발생되는 대학교 입학처와의 의사소통을 지원합니다

Step 6

장학금과 관련된 원서접수 진행

대학에서 요구하는 장학금 원서 접수를 진행합니다.

Step 7

결과 발표 후의 행정적 절차

최종 입학 결과 후의 입학 수락과 거절에 관한 서비스, 미국 학생비자 신청 및 발급, 입학에 필요한 기숙사 신청, 출국 준비물, 항공권 신청 등을 지원합니다.

Step 8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위한 준비

합격후 학기를 시작하기 전까지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사항에 관해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수업준비, 수강신청, 어학준비 과정 등에 관한 상세 안내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