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문 대학 합격 University of Washington

미국 명문 대학 합격 University of Washington 2021

미국의 대표 명문 공립대학인 University of Washington에 유학브레인과 함께 지원해 합격하신 학생분의 2021년 합격 오퍼입니다.

University of Washington

미국 워싱턴 대학교 University of Washington 소개

워싱턴 대학교는 퍼블릭 아이비리그로 유명한 미국의 대표적 명문 대학입니다. QS 세계대학 랭킹 28위에 랭크된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시설을 자랑하는 연구 중심 대학입니다. Public Ivy로 고려됩니다. 의료과학, 생명과학, 컴퓨터 과학, 정보 기술 공학, 사회 과학 등 다양한 전공과정들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성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도시 시애틀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 내 많은 대표적인 기업들이 시애틀을 포함, 워싱턴주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회사들과 연계된 활발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uition 2020-2021 academic year $39,461
Room and Board $13,887

워싱턴 대학교 학부 신입학 Undergraduate Freshman

워싱턴 대학교 학부 신입학은 Early와 Regular로 나누어져 있지 않고, 하나의 라운드로 입학지원이 가능합니다. 데드라인은 11월 15일입니다. 고등학교 기간 동안의 과목 구성을 입시의 주요한 조건으로 구성하고 있어, 커리큘럼을 잘 맞춰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싱턴 대학교는 2020년 이후 입시부터 학부 입학 심사에서 SAT 혹은 ACT의 표준 시험점수 요구 조건을 삭제하였습니다. 공식적으로 입시에 시험 점수가 요구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시험 점수를 제출하거나 제출하지 않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험 점수를 제출하는 것에 특별한 가산점이 부여되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학생의 학문적 성과와,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 사항들이 액티비티와 에세이에 고유의 스토리로 잘 드러나는 것이 입시에 중요한 전략이 됩니다.

워싱턴 대학교 학부 신입학 요구 조건

  • Coalition Application: 공통 지원 시스템
  • 고등학교 내신성적
  • English Proficiency Test
  • Essay: Writing 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