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사과정 컨설팅 후기

[유학브레인 미국 석사과정 컨설팅 후기 – 박OO님]
MS in Civil and Environmental Engineering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 브레인의 도움을 통해 제가 원하던 학교보다 좋은 학교에 합격 오퍼를 받게되어 감사 인사겸 후기올려요~.

주변에 저와 같은 전공으로 유학을 준비한 지인이 없어 저와 같은 스펙이면 어느 정도까지 지원이 가능 할지 많이 걱정하였는데,, 학교마다 영어점수 미니멈, 평균 합격 학점 등등 스펙을 정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제가 지원할 수 있는 학교 적정권 상위권 으로 세심하게 계산해주셔서 올리잭을 피할 수도 있었고, 좋은 학교들도 지원해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방문하여 상담받았을 때만 해도 시간적으로 지원 마감이 2달도 안 남은 시점에서 많이 촉박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유학 브레인과 함께 하여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 준비 시작부터 합격 오퍼 받고 나서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가 준비해야 할 부분을 세심하게 메일로 설명해주셔서 메일만 보고 진행했었던 것 같아요.. 학교에 보내야 할 원본 서류들 같은 것도 혼자서 준비했더라면 하나하나 신경 쓰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 텐데…. 덕분에 편히 준비했습니다.

중간중간 궁금한 부분에 대해 질문드렸을 때 빠르고 이해 쉽게 피드백 주신 부분 너무 감사합니다. 혼자서 준비했다면 SOP 와 CV 작성에만 올인해도 모자랄것 같아서 유학원을 등록하게 되었는데, 유학 브레인과 함께하여 부족했던 영어시험(토플, GRE) 목표점수까지 내어 결론적으로 좋은 결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석사 준비도 처음이고, 유학 준비 또한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도 많고, 모든 부분에서 불안하고, 지원한 학교마다 규정이 틀릴 수 있는 부분, 항상 실장님께 개인 톡으로 질문드릴 수 있어서 심적으로 덜 불안해하며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합격 오퍼 받은 이후에도 많은 과정 신경 써주신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교통 편이 애매해서 많이 막막했는데 실장님 덕분에 공항에서 학교까지도 편하게 도착했습니다^^.

전문지식도 많이 부족하고 토종 한국인인 제가 공식 합격 오퍼를 받고 미국 유학을 떠날 수 있었던 건 실장님 덕분인 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려요~^^.

원문 : 유학브레인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olveme/31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