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가족연수 괜찮을까?

필리핀 가족연수기존에는 자녀만 공부하는 “주니어 영어캠프” 형태의 어학연수를 선호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어머님이나 아버님 혹은 같이 아이와 함께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필리핀에서 공부하는 가족연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니어캠프의 경우 짜여진 일정(보통 여름방학,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서 4주~12주 정도 아이이들끼리만 공부하게 됩니다. 또한 수업시간 이외에 주말을 이용한 액티비티까지 캠프일정에 모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의 시간이 여의치 않는다면 주니어 영어캠프를 선택하실 수 밖에 없지만 가능하시다면 아이와 함께 캠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와 함께 가족연수 형태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가족연수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와 함께 부모님도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 수업시간 이외에 아이를 직접 케어할수 있다는 점, 주말을 이용해 아이와 함께 필리핀 여행이나 액티비티를 즐기수 있다는점, 캠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필리핀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많은 어학원이 있지만 모두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아니며 어학원마다. 수업시간이나 연수비용, 커리큘럼이 다르게 편성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피드백을 유지하고 있는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필리핀 가족연수


세부 SMEAG어학원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

SMEAG어학원은 필리핀 최대규모의 어학원인 만큼 커리큘럼과 학생관리가 안정적입니다. 세부에 3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연수는 스파르타 1센터 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2018년 신축건물로 매우 깔끔한 시설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족연수 프로그램이 성인요금과 동일하기 때문에 세부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가족연수가 가능합니다. 외국학생비율 50~70프로 정도 유지고 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녀 1:1수업 4시간 + 1:4수업 2시간 + 액티비티수업 2시간 + 그룹 2시간
부모님 1:1수업 4시간 + 1:4수업 2시간

SMEAG어학원 가족연수 프로그램 수업스케쥴 보기


세부 블루오션어학원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

블루오션어학원은 세부 막탄섬 리조트 안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연수 어학원으로 인기가 매우 많은 편입니다. 아이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하면서 학원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고도 리조트 내의 편의 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또한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로 위치도 매우 가깝습니다.

블루오션어학원 소개 자세히 보기


바기오 베씨어학원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

베씨어학원이 위치한 바기오 지역은 마닐라에서 250km 정도 북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365일 서늘한 한국의 가을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교육 도시이며 오래된 스파르타어학원이 많아서 필리핀어학연수 지역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씨어학원 가족연수의 최근 신축 강의동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부모님의 정규 수업 이외에 체력관리와 취미생활을 병행할 수 있는 요일별 문화클래스가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몽골, 대만 등 외국 학생 비율도 30~40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더위가 싫고 세부에 싫증나셨다면 바기오 베씨어학원 가족연수 프로그램 추천드립니다.

베씨어학원 소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