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필리핀에 많은 어학원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보면 그만큼 만은 분들이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가려고 할까요? 개인마다 분명 다른 이유가 존재 하지만 대체적으로 아래와 같은 이유일거라 생각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가려고 하는 이유들

1.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어서 (학업, 취업, 비지니스, 영어권연계연수 등등)
2. 영어시험 점수가 필요해서 (토익, 토플, 아이엘츠, 등등 대학진학, 이민, 해외취업 등등)
3. 여행겸 휴식도 하면서 영어도 겸사겸사 (회사원, 여행마니아, 신혼여행 등등)

필리핀어학연수 가려고 하는 이유가 몇번에 해당 하시나요? 직업 특성상 많은 분들과 이야기 해본 결과를 보면 보면 1번이 70프로, 2번이 20프로, 3번과 기타 다른 이유가 10프로 정도 되는 듯 합니다.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 영어점수가 필요하다 라는 목표가 아마 거의 대다수 필리핀어학연수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의 이유일거라 생각이 됩니다. 대학생, 학업, 유학, 취업, 이민, 이직 등등 개인별 이유는 다르지만 궁금적인 목표는 동일하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3번의 여행겸 휴식도 하면서 영어도 공부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보통 직장인 분들이 많으십니다. 회사를 퇴사하시거나 다른 직장으로 가직 전의 공백을 이용하시는 편이며 본인의 정신적, 육체적 힐링도 함께 하려는 목표도 있습니다. 또한 최근 필리핀어학연수를 하고 있는 많은 일본학생들
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개인마다 이유는 다르지만 어학연수는 많은 비용과 긴 시간이 소모되는 많큼 꼼꼼히 계산해 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질할 것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장점은 이런것이다

1. 필리핀어학연수 비용은 저렴하다
필리핀어학연수의 경우 1개월 기준 학비 70, 기숙사비(식비포함) 60만원 정도로 월 130만원 정도의 연수비용이 듭니다. 호주, 캐나다, 미국의 경우 학비 120, 생활비 100만원 이상 정도 월 220~250만원 정도이구요. 단순히 학비 + 생활비 계산으로만으로 많은 차이가 있지만 수업시간까까지 고려한다면 훨씬더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필리핀 일일 8~10시간 수업 / 영어권 국가 일일 4~5시간 수업)또한 항공비도 왕복 30~50만원 정도로 다른 나라에 비해 상담히 저렴한 편입니다.

2. 필리핀어학연수는 1:1 맨투맨 수업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원들의 경우 일일 1:1 수업을 4~5시간 정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영어권 국가의 그룹수업과 비교해서 상단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미국, 호주, 영국에도 1:1 수업을 할 수 있지만 거의 시간당 60~70불 정도로 사실상 비용때문에 불가능 합니다. 맨투맨 수업은 필리핀어학연수의 가장 큰 차별화된 장점입니다.

3. 필리핀어학연수는 비자 스트레스가 없다
필리핀어학연수의 경우 관광비자로 현지에서 매월 비자기간을 연장해서 공부하기 때문에 비자가 거절되거나 신체검사를 받아야 하거나 대사관 인터뷰를 봐야한다거나 비자관련 서류를 제출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왕복항공권만 있다면 비자준비는 끝 !!!
 
4. 공부만 하면 된다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기숙사 생활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한식으로 매일 식사제공 및 기숙사 청소, 빨래 등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냥 공부만 하시면 됩니다.

5. 기숙사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논스톱 시스템
영어권 국가에서 어학연수를 하게되면 홈스테이, 쉐어,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되며 매일 차로 30분~1시간정도 통학을 하는게 일반적이지만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학원 자체 기숙사를 운영하여 숙소와 편의시설, 식당, 체육시설 등등이 학원안에 갖추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