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대학교 미시사가 캠퍼스 2019년 가을학기 편입 합격

2019년 가을학기 토론토 대학교 편입 지원 후기입니다. 본 케이스는 지난번에 올린 토론토 대학교 스카보로 캠퍼스 편입 합격 후기와 같은 학생입니다.

결과적으로 저희 학생은 토론토 대학교의 미시사가(Mississauga) 캠퍼스에서도 Alternate Program Offer를 받았습니다. 학생은 Studies in Commerce 학과에 지원했는데 Studies in Social Sciences로 입학 허가서를 내줬네요. 물론, 입학하고 나서 Studies in Commerce 학과로 전과를 하는 방법이 있긴 한데, 전과를 하려면 대학교 1학년 과목들을 처음부터 다시 이수해야 하므로 1학년부터 신입학을 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토론토 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지원자의 학업적인 백그라운드가 경영학과로 바로 입학하기에 부족하다는 결론을 낸 것 같습니다. 저희가 매년 여러 영어권 국가로의 편입학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부분이지만, 편입은 가능하면 여러 대학에 원서를 접수해서 결과물을 보고 최종적으로 편입할 학교를 고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학생에게는 편입할 대학의 네임밸류가 중요할 수도 있고, 어떤 학생은 기존 대학에서 이수한 학점을 최대한 인정받아 학업 기간을 줄이는 것을 가장 중요시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브레인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