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혹은 컬리지 유학은 학생이 희망하는 직업의 종류와 적성, 그리고 전망 등에 따라 다양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학브레인에서는 본인의 현재 영어 수준과 입학 시기, 자녀 동반 등의 여러가지 이슈를 고려하여 학교 또는 지역을 최종 결정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교와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지만 직접 학과 사무실이나, 유학생 담당 부서에 문의 후 진행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유학브레인에서는 입학 신청을 위한 필요 서류와 입학 시험이 있는 경우 그에 대한 가이드, 학교 입학 담당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관여 합니다.

입학 허가서를 받은 후 필요한 비자 발급을 위한 준비를 도와드리게 됩니다. 비자 종류에 따라서 인터뷰 혹은 신체검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도 달라지게 됩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질없이 비자 신청이 가능하도록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입학 수속과 비자 절차를 마친 후에는 입국 시 필요한 준비물과 서류, 의료보험 등 출국에 필요한 준비를 가이드 하고 있습니다. 랜딩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신 경우 입국부터 약 일주일 간은 현지 랜딩 팀과 긴밀한 관계를 통해서 정착서비스가 진행 됩니다. 랜딩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학생활을 하다보면 학업 및 생활, 비자, 진로 등 여러가지 부분에 어드바이스가 필요하게 됩니다. 유학브레인 컨설턴트와 현지 협력지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